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기름 가득 마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7:03

    오리고기에는 몸에 좋은 기름이 가득하대요.불포화지방산이 가득 들어있어 다이어트 중에 기력보충에 좋다고 합니다.오리고기가 무화과와 잘 어울린다고 들었어요.늘 그랬듯이 저는 오리를 볶고 도시락을 만들었어요.내 머릿속에는 오리 긴 마 언제나 그랬지만 부추기더니... 그냥 넣고 볶아줬어요.


    >


    마늘, 오리 고기 나 sound제작 비법(한그릇 기준)재료:오리 고기 200g, 마늘 3알, 양파 1/4개, 부추 약간, 후추 좀*, 오리 고기에 기본 간이 있어서 나는 간을 하지 않았어요.기호에 따라 맛을 내세요.


    >


    재료를 준비해주세요.구입한 피콕 훈제 얇게 썰기를 보니 담에 조리법도 나쁘지 않아서 왔네요.양파는 채썰어 주시고, 마한시는 저어 주시고, 부추는 먹기 좋은 길이로 잘라 주세요.


    >


    >


    기름 없이 마노 씨와 오리고기를 달군 팬에 넣어주세요.오리에서 기름이 많이 나오므로 기름을 돌리지 않는 것이 나쁘지 않습니다! *오리의 기름 자체가 좋은 기름이므로 그 기름으로 요리하시면 됩니다.기름이 나고 마노상향이 오르기 시작하면 양파를 넣어주세요.오리고기가 노릇노릇해지면 불을 끄고 부추를 넣고 섞어주세요.부추는 열만 줘도 돼요. 댁이 오래 열을 받으면 순이가 죽어서 맛도 비주얼도 어긋나.완성된 마노상오리고기볶음 sound를 그릇에 담구어 끝!!


    >


    뭔가 꽃빵이 필요할것 같아요..도시락도 츠케모노와 함께 싸줬어요 마가의 매일이나 볶으니, 뭔가 더 맛있는 향기가 나쁘지 않아요.오리고기에 기름을 뿌리지 않아도 저렇게 기름지게 구워요.피콕의 훈제오리 고기도 많고 맛있습니다.전에 산 오리고기는 기름진 부분이 많았는데?이번에는 껍질과 고기가 적당히 있네요.**상들도 즐거운 점심드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