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담석증] 하나지 -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3:47

    늦은 수술로 항생제 주사가 밤 하나 2시에 예약된 밥도 밤 하나 0시에 계속 먹고 배에는 여전히 가스가 많이 했어요 무슨 장기를 꾹 누르다 같은 가스...빨리 배출하려고 하면 다녀야 한다고 했는데 혼자 침대에 눕지도 하지만 물고기과도 못하니 가능한 줄 알았다.한번 걸어보려고 무통을 아주 조금만 열어달라고 했어요.아까운 비싼 무톤 활용해보자. 아까는 마취가 풀리면서 힘들어서 그랬다고 생각하면서 좀 지나갔지만,,sound~~ 아무렇지도 않은걸?? 하나어과인서 움직여봐~!! 침대가 하나 물고과자를 주고 신랑이 잡신하기도 하고 억지로 배꼽을 잡고 하나가 됐다.등허리는아팠지만, 배꼽은 보호자의 도움을 받으면 별로 부리고 싶지 않았어~ 울퉁불퉁하게 좋잖아. 라고 문옆의 침대까지 서서 당신의 발이 움직인 와인??어두운 하늘이 빙 돌아가 어지럽고 기분이 나빴다.무통의 효과가 돌고 부작용이 이제서야 너무 보이는 바람에 후우.. 다른 층에 있는 간호사(밤이라 우리 층에는 전속 간호사가 없었다)를 불러서 무통하게 잠가 버렸다.결국 다시 침대에 누웠어.하나 2시에 항생제를 비롯한 다양한 주사를 놓은 다시 음주. 항생제 맵지 않은 냄새와 맛? 이 입에서 올라왔네--싫어서 그렇게 불을 끄고 잠을 청했습니다.아~~~ 등에 찜질하고 싶다.이것은 누운 것도 앉은 것도 아니다. 옆에서는 몸을 구부릴 수도 없고. 똑바로 누울게 끌리고. 이게 뭔가 짜증이 심해질 것 같은데... 진통제? 안정제? 덕분일까 하고 깜빡깜빡 잠든 그렇게 시작했어!!


    한시간마다 쉬는게 힘들었다.. 자는게 잠을 자는게 아니었던 영혼까지 갔더니 뺏긴 밤새도록 남편도 한시간마다 깨어나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전신마취로 모든 장기가 멈췄지만 이제 잠에서 깨어나 어제부터 들어온 수액이 고여 자신감이 생기는 것이다.화장실에 링거카트 가지고 왔다갔다 하면 침대에 누웠다가도 깼다.완전 좀비가 따로 없었어.그렇게 매 시간을 영혼이 내 안에서 화장실로 불려나가고.새벽 5시쯤?혼자 하나 오쟈싱 보도록 하겠습니다.같은 방 환자는 졸음소음에서 혼자 다녀오셨는데.. 역시 무통은 신세계보다 무통주사 부작용이 없었다면 몰라도 그렇게 몇분 걸렸을까? 엉덩이를 살짝 문질러서 다리를 들었다 들었다 하면서 결국 성공합니다!!!! 혼자 화장실에 갔다올 누구라고 볼 생각으로 자기가 오면 전에 신랑이 와있다 깨우려고 하지 않았는데 본인이 뭔가를 느끼거나 하며 자신없는 것을 보고 놀라서 화장실까지 얼른 취한 김에 복도를 걷기로 합니다.


    >


    긴 복도 끝에는 작은 휴게실도 있고, 거기까지 가서 의자에 앉아서 잠시 쉬었다가 다시 힘내서 걸어.. 그리고 삼십분 정도 돌고 화장실 한 차례 다녀와서 다시 침대에 누웠지만 가스가 빠지지 않고 점점 배가 빵빵하다 그래도 낮 7시 밥에 올 때까지는 좀 쟈도우오야할 생각입니다


    ​​


    잠도 얼마 안 자고 아침입니다.


    >


    약이 많다. 항생제는 주사로 받을 것이기 때문에 약은 없다.가스가 나쁘지 않았지만 섭취가 나쁘지 않았다.3분의 1정도 먹고 남편 줌.잔반 처리하고 미안.ᅲᅲ섭취하고, 약먹고, 다시 걷기 운동을 해보자.복도 끝가지 나쁘지 않았지만 수술실로 끌려갈 때 탔던 엘리베이터까지 가봤어.입구까지는 어둡고, 문이 열려서 밝아지고 '내가 천국가는 길이냐'며 나쁘지 않은지 www


    >


    >


    운동 같지 않고 운동을 더 11살 하는데 어떻게 가스가 안 걸려서 들고 올까 아 그렇게 운동 칠로 8시쯤 집의 층 간호사들이 출근 칠로 혈압 체크와 주사와 휴식..살집이 조금 좋아졌지만 아직 움직이기에는 제약이 많다.소변 잘 됐는지 체크를 받았는데 화장실에 자주 간다고 해서 한꺼번에 소변이 나오는 약? 먹으라고 해서 먹었으면 그렇게 고생시켰을텐데... 퇴원 전까지 안 좋았어.대기하고 있었는데.어쩐지 기운이 빠져서 서먹서먹한 느낌이 들었던 오빠 무리해서 걷는 운동을 하던지 예쁘지 않아? 물건인데도 뭔가 강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무통 주사의 눈금이 줄었다


    곧바로 간호사 언니에게 잠가달라고 말하며 휴식을 취했다.게다가 자신은 무통주사(무통주사)라고 맞지않았어. 추워져서 현기증이 나다니... 큰일날 뻔했다. 설마? 라고 의심한것도 재밌었고...눈금이 줄었어.언제 풀렸는지 찾지 못하면 또 힘들 것 같았다.간 수치를 확인하는 혈액검사를 위해 몇 차례 더 뽑았는데 수술 전 왼쪽에서 피를 뽑았는데 수액은 오른쪽을 맞았기 때문에 당일에도 왼쪽에서 피를 뽑아야 했다.꾹 누르고 있어야 하는데 변소에 갔다 오는데 움직이니 멍이 들었다


    >


    ​ ​, 혈액 검사 결과를 11시경 알고 달라고 대기하고 원장을 맨 봉잉로 갔다


    >


    다른 환자의 진료도 끝나지 않자 내 차례가 온 원장은 "내 얼굴이 좋아졌다"며 표정이 좋다며"가스 나갔는지"이라고 들었는데, 그렇지 않아도 방귀이 나쁘지 않아서 배가 빵빵 한다고 생각하면...무려 3일 정도 걸릴 것이라고. 방귀도 방귀이 대변화 나쁘지 않는데 이 가스가 다 빠진 것 4일 정도 욜도욱도 걷기 운동하면 좋겠다고 말한 내가 변비 약 먹어도 되겠느냐고 물었더니 그 전이라도 너무 배가 빵빵하고 견딜 수 없다면, 변비약은 장을 압박하므로 더욱 힘들다 걸로 관장제를 넣도록 가르쳐서 준 1프지앙아는 때는 72시간 정도 후에는 아픈 준 세이 없을 것이라고 그래서 하루가 많이 아프지만 다소 음낭을 잡고 나는 자리는 점점 분명히 아프지 않다고.( 나쁘지 않아서, 중학에 병실에 들어 신랑이 이에키이 간이 멍하니 아픈 증세 이오프 괜찮은 것 같다 사이는 바보 녀석이라고 웃음)수술 영상을 보이고 준 수술은 약 28분 걸리고 평소보다 더 걸렸지만, 대장이 유착된 것을 박리하고 줘서 그랬을 대장 내시경으로는 이런 유착은 알 수 없으므로 배열했을 때 함께 치료했다고 한다. 그래서 나의 다소 음낭을 빼낸 후 사진을 자른거야~ 마치 홍삼 액체가 걸쭉한 검은 액체가 아닌 흐르듯 흘러내리고 있었다 ᄏᄏᄏ이런게 꽉차서.. 다소 음즙이 잘 안흐르고 못오고 돌이 입구에 막혀서 움직이지 못했다니.. 수술모습을 보니깐 수술을 결심해서 다행이라는 의견이 들었던 불쌍한 인간이 타는걸 보니... 안타깝다..


    >


    수술은 잘 됐어요.피검사 수치도 매우 좋고, 운동을 열심히 해서 회복만 하면 됩니다.어때요, 퇴원할까요?더 있어요?들으니까 순간... 집에 가면 침대도 없고 힘드니까 하루 더 요양하고 올까? 했어요. 가금류 입원실이었던게 견해 나쁘지 않아서 퇴원해야 해요.~~www라고 나쁘지 않았다.원장님의 실력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배꼽에 구멍 하나만 벌리고 내시경 수술 도구 등 4개를 한꺼번에 놋코슈크슈크 잘 해낸 것이 존경한 그 정도 병원비가 나쁜 없었잖아? 비급여가 많았어요. 다른 병원에서는 어느 항목이 비급여인지는 모르지만(비급여지혈제 유착방지제 등.. 그래도 그 덕에 피가 흐르는 호스를 달지 않고 하루만에 퇴원할 수 있었기에 이득) 원장님과 다음날 돌아와 보니 점심이 와있었다.역시 나쁘지 않다. 잔반처리는 남편...ᄏᄏ


    >


    >


    점심을 먹고 수술 후기를 써서 주사파한시를 제외한 수액을 끊었더니 목이 완전히 아파졌어;; 기도삽관한 것이 금방이라 흠칫했는지 파한시울 내자 오른손이 자유로웠던 후기를 다시 썼다.파항시페키쵸은에 신랑으로 불러도 3개 정도 대필했는데..할 일이 많았습니다. 용지 가 뚝딱뚝딱 채웠다바로 옷을 갈아입고 퇴원 약 20쵸쯔치 받고 퇴원


    ​ 수술 20시간도 안 지나서 퇴원하게 된 것입니다 대박, 대박.이제 회복만 남았다.후유증 없이 회복할 수 있었던 sound 좋겠다..


    드디어 퇴원입니다.수술 영상도 나중에 길다고 해서 CD카피를 비롯해 보험회사에 보낼 서류를 모두 받아 수납완료후에 병원을 자신있게 왔다(영상이라고 생각했지만) 영상 캡쳐 사진 26장입니다. 타워 주차니까 아저씨에게 차를 빼달라고 말하고 난로가 켜져있는 부스에 들어가서 기다렸다.드디어 집 문을 열고 앉으려고 하는데... 앉을수가 없어.앉을 수가 없어. 신랑이 와서 거드름피워서 겨우 앉았다 의자 높이인 차도 못 타는데 집에 침대도 없는데 어떻게 지낼지 걱정된다.


    >


    집에 오는동안 느꼈다.. 다른 블로 정말 거의 글이 거짓이 아니라는 것을... 정화로 방지의 높이를 넘을 때마다 배꼽에 고통이 밀려왔다.미리 신랑한테 얘기 해놔서 제일 크게 넘어가는건데... 아팠던 대신에 병원에서는 카트라도 끌고 다니며 걷고 있었는데.... 집에서는 승강장이 없어 맨손으로 걷기도 힘들었다.장오는 언제나 운동이고 뭐고 좋으니까 자고 싶어 한번 누우면 못 일어난다, 자기 남편에게 더 의지하게 되면 남편 말...그 쪽방에 가 있어서 편하게 자고 필요하면 불러서 Hi 00글자라고 부르는 것은 오면.자기가 인공지능 없이 인간지능이니까 다 해주면.잠시 웃다가 잠이 들었다.


    >


    >


    저녁을 먹으면 1어한 새 신랑을 먹으라고 돈가스를 배달시킨 병원에서.. 사무직이라면 하루이틀 정도면 출근 가능하다고 하던데..저는 체력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몇주간은 더 이어지지 않으면 안 될 수도...​ 큰 수술의 하나 투숙 21의 입원이 끝난#그다 sound 돌 제거 수술#그다 sound주머니 제거 수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