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레이어스 U+5G 게입니다] LG V50 ThinQ 개봉기 (듀얼스크린, Pico u VR) & 요금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3:58

    LG덕분에 블로그로 오랜만에 글을 남기게 되네요. 유풀레이오스 2천명의 모집을 하겠다고 말하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심정으로 솔직히 지금은 활성화되지 않은 개인 SNS를 몇개 주시면도 채용되고 있었습니다. 경쟁상대가 많다고 소견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메일이 날아와서 지금은 이렇게 쓸거리까지 쓰게 되네요. 메인 폰이 있는 sound임에도 불구하고, 신청을 한 것은 최신 폰도 최신 폰이지만, 반드시 듀얼 스크린을 사용하고 싶었고, 멀티 태스킹과 듀얼 스크린으로 카니입니다. 개봉기 높이기 전에 약 1주 1이상 사용을 돌아봤지만 대만족이죠. 그리고 Picou VR은 チョン이야기 환상적이었어요. 이 단 이런 사용기는 본인 안에 조금씩 하기로 했고, 지금은 개봉기와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처음에는 회사로부터 받았는데 사용기를 생각하지않고 (원래는 미공개) 찢어버렸습니다. 회사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 휴대폰 포장상자 치고는 너무 커서 깜짝 놀랐어요. 지난해 아이폰XS를 샀을 때와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오픈후에 다시 집에서 개봉..


    >


    ​, 구성품은 큰 듀얼 스크린, V50, Pico u vr에 구성되어 토라 구요. 그리고, 각종 설명서 및 팜플렛이 들어있었습니다.


    >


    ​ 듀얼 스크린과 V50을 개봉하 슴니다. 비닐팩은 벗겨버렸어요. 비닐 팩을 벗겼을 때의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비닐 팩을 벗겼더니, 그 굉장히 깨끗하고 올 블랙의 고급스러움이 배어나오고 있었습니다.


    >


    ​ V50박스의 구성품 임니다니다. 유심칩은 먼저 들어가 있다가 숨어버렸어요. 다른 휴대폰과 마찬가지로 어떠한 구성품입니다. 그래서 신기한 건 저기 조그맣게 보이는 단자? 케이블? 보이는데 그걸 OTG라고 하더라고요. 아내는 처음 알았어요. 저게 어떤 용도로 쓰이던지 알아보니 정말 많은걸 하는 아이랍니다. 저는 OTG를 무상으로 공급해준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어폰은 그런 거 일절 없어요. 아무튼 부러운 구성이었어요.


    >


    바로 화면을 켜봤습니다. 이것은 어떻습니까? 보통 보기에도 휴대 전화 2대가 놓이고 있군요. 휴대 전화 2대를 가지고 있다는 느낌이 바로 들었습니다. 그래서 기이서 어떤 걸 할까, 라는 생각을 계속 했었거든요. LG 휴대전화는 소음을 처음 만져봐서 조금 어색한 면이 없지 않았지만 금방 익숙해졌습니다. 그리고 V50의 전면에 듀얼 카메라와 스피커가 있고 뒷면에는 지문 인신 센서와 3개의 카메라가 있지만 총 5개의 카메라가 달리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 1대에 이렇게 많이 뛰어야 한다 정도입니다. ​


    >


    스펙은 이후와 같습니다. 아직 사진찍기 리뷰는 안해봤는데 요즘 들고 있는 핸드폰이 아기폰 XS라서 똑같은걸 두고 찍어봤어요. 아니 찍기 전에 화면에 자신 오는 법 자체의 표현력이 V50이 뛰어났습니다. 카메라 리뷰도 기대해 볼수록 스펙이 상당히 높다는 겁니다. 거기에 LG페이도 할 수 있어요. 당 1 의해서 비교가 많이 되는 이야기 폰 XS여기 거스름 돈입니다.​


    >


    이렇게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는 거죠. 비교 검색이 가능하고 인터넷 쇼핑을 할 때 할인율을 정확하게 계산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제품이에요. 쇼핑을 좀 더 저렴하고 신속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어폰을 끼고 동영상을 보면서 다른 작업도 할 수 있는 장점이 눈에 들어오네요. 멀티태스킹과 케이타에 대해서는 향후 리뷰라서~~


    >


    Pico UVR입니다. 저는 단지 1반의 도시에 파는 싼 VR에서 보았습니다. 그래서 며칠간은 열지 않고 지난 주에 열어봤는데


    >


    구성품이 하나 더 들어있었어요. 뭐지 하고 열어봤는데 리모컨 같은 게 들어있네요. VR게이지존에 몇 번인가 나로서는 짐작이 갔으면 좋겠지만, 이게 설마 되겠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바로 이놈입니다. 이렇게 작고 귀엽게 생긴 리모컨이 큰 힘을 발휘합니다. 신세계를 맛보았습니다. VR 리뷰도 굉장히 기대되고 리뷰가 될 것 같아서 더 풍속을 해둡니다. 저는 VR에서 U+스타, 아이돌, 영화, 유튜브, 게임 입니다. 그리고 성인까지! 가능한 콘텐츠가 많아 흥미를 더했습니다. 아직 다 해보지 못했지만 조금만 해봤는데 재밌었어요. 이 정도의 리뷰를 마치고 채프는 U+5G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통신사의 요금제는 다 알고 있지만 U+5G요금제는 다소 생소하지만 설명합니다.


    >


    유풀레이오스은 하나 연간 5G프리미엄 요금제를 제공됩니다. 전 프리미엄 요금제는 기본 데이터를 250G를 다시 공문이 6월 30개까지 가입이 가능한 5G뮤직의 혜택을 받게 되면 2년간 제한 속도 없이 무제한으로 5G을 사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너무 좋네요.) 두번 읽어요 소리)그대로 2년간 데이터의 걱정도 없다. 속도 걱정 없이! 휴대폰을 가지고 다닐수 있군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5G뮤직 기간에 가입하면 나쁘지 않고 무엇을 사용하는 데이터도 50GB추가 제공까지! 그 밖에도 태블릿 기기의 데이터 공유도+1대 더 재공!또 기본 요금이 95,000원이지만 선택 약정+LTE요금 군에 약정합니다 면 달 66,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내가 현재 쓰고 있는 요금제 금액은 만원대이다니야. 5G가 없어도요... 갑자기 바꾸고 싶은데? 역시 끝이 아닙니다. 최근까지 계속 말했다 6월 30개까지 가입 가능한 프로모션 기간 내 가입하면 월 5,250원 할인해서 준다고 하네요. 가격이 점점 내려간다... 을씨년스럽다.요금제 설명은 가끔 다가오네요. 거기에 다양한 콘텐츠를 다시 공개해줘요. 그것 역시 공짜가 많군요. U+AR와 U+VR 기본 월 요금이 무료입니다. 그러니까 U+모바하나 TV 기본 월정액 무료.그래서 기간이 있는 지니 노래 소음악 감상, 연계 게이다. 데이터 무료 및 쿠폰, 요즘 핫한 넷플릭스 3개월간 무료,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혜택이 있네요. (요금제의 전도사가 되겠어!)​ 다른 통신사도 같지만 대가족과 결합한 때는 이 위에 있는 가격보다 싼 U+5G를 사용할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그 때문에 5월, 향후 발매 예정인 프로모션의 혜택과 정말 간단한 대가족 결합과 별도로 추가로 혜택이 제공됩니다.예를 들면 대가족 3명이 결합하면 가정했을 때 기존의 기본 요금제 95,000원에서 47,500원까지 할인을 받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5G요금제에 47,500원!정말 저렴하네요. 가입하러 갈께! ^^LG V50 ThinQ개봉기(듀얼 스크린, Pico u VR)·요금제 검토했다. 이 글은 LG유플러스의 유플레이어스로 활동하며 제품을 재공해 체험 후 작성했습니다. "​#V50#유 플러스#유풀레이오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