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oogle 애드센스 PIN 번호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이다.]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5:51

    Google의 아이들 감각을 시작한 것이 8월경이니까 이제 3~4개월이 되어 가네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구글 애들 센스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보류중입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알고 보니 수익이 하나 0달러가 넘어 마스크 입력된 집 주소로 PIN번호를 자동으로 송신한 주소를 정확히 기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저는 주소를 대충 적어 놓았으니 ​,[ 새로운 PIN의 요청]을 하고 ​도 2주 정도 기다리고 받았더랬죠 ᄏᄏ


    >


    조심스럽게 열어보았어요.​


    >


    PIN 번호가 들어가 있었고, 구글에 Uad 센스에 등록!! 그랬더니 주소 등록하라는 스토리는 없어졌습니다.역시 기다려야 하는 본인이네요.그 후론 계좌등록을 하고 할 일이 생긴 것 같아서요.정스토리 구글 다운로드가 힘드네요.​


    >


    네이버 아이드포스트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少しずつ 그래도 조금씩 수익이 나는 게 감정이 좋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